본문내용 바로가기
[공지] 2월 10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2017/02/07

안녕하세요, 위포트/토커비입니다.


2월 10일(금) 회사 자체 휴무로 위포트/토커비 이용 문의와 관련해서 안내 드립니다.

-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: 운영 안함

- 카카오톡 상담 및 1:1 문의 : 정상 운영  > 운영시간 : 10:00 ~ 21:30


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"자주하는 질문 페이지"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,

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: http://www.weport.co.kr/support/faq


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,

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
- 위포트 / 토커비 올림 -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7/05/22 [공지]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483
2017/03/29 [공지] 17년 3월 30일 04 ~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723
2017/03/03 [안내]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1654
2017/02/07 [공지] 2월 10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317
2017/01/24 [공지]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488
2016/12/29 [공지] 카카오톡에서 "위포트" 친구 추가하고, 맞춤형 강의 추천 받으세요! 3692
2016/12/08 [안내] 위포트 온라인 프리패스 구매 시 오프라인 강의 할인 안내 6664
2016/12/01 [안내] 위포트 x 토커비 통합 회원 개인정보 파기 안내 1349
2016/11/30 [공지] 위포트, 토커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1265
2016/11/23 [안내] 카카오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이용해보세요. 2420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