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[안내]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2017/03/03

안녕하세요. 위포트/토커비입니다.


3월 3일(금), 고객님들께 서비스 장애로 동영상 강의 수강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.

현재는 복구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- 발생 시간 : 3월 3일 오전 9시 45분경 ~ 오전 11시 30분경  (약 1시간 45분)

- 발생 내용 : 동영상 강의 수강 불가 

- 대응 내용 : 동영상 서버 점검을 통해 복구 완료

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, 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위포트/토커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7/05/22 [공지] 5월 23일 옐로아이디 고객 상담 관련 483
2017/03/29 [공지] 17년 3월 30일 04 ~ 06시 휴대폰 인증문자 발신 불가 723
2017/03/03 [안내] 동영상 강의 수강 장애 복구에 대한 안내 1654
2017/02/07 [공지] 2월 10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316
2017/01/24 [공지]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488
2016/12/29 [공지] 카카오톡에서 "위포트" 친구 추가하고, 맞춤형 강의 추천 받으세요! 3692
2016/12/08 [안내] 위포트 온라인 프리패스 구매 시 오프라인 강의 할인 안내 6664
2016/12/01 [안내] 위포트 x 토커비 통합 회원 개인정보 파기 안내 1349
2016/11/30 [공지] 위포트, 토커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1265
2016/11/23 [안내] 카카오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이용해보세요. 2420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