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[공지]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ollus player 업데이트 공지사항 2017/08/08

안녕하세요위포트/토커비 입니다.

8월 10(목) 오전 10시, 보다 안정적인 서비스 제공을 위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(kollus player)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.
프리패스 이용 고객의 경우, 업데이트 후 아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1) 업데이트 진행 일시 : 2017년 8월 10일 (목) 오전 10시 (카테노이드사에서 진행)
   

2) 프리패스 이용 고객의 경우 

kollus player 업데이트 후 프리패스를 통해 강의 재생 시, 이미 등록 되어 있는 기기로 수강하시더라도 새로운 기기로 인식되어

[수강 기기가 초과되었습니다] 라는 문구가 보여지면서 강의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등록 기기 내역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- 문의 방법 : 1:1상담문의게시판 (상담시간 평일 10:00~19:00)

                 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위포트' '토커비' (상담시간 평일/주말 10:00~21:30)

                 위포트 고객센터 02-565-8340 (상담시간 평일 10:00~19:00)

                 토커비 고객센터 070-4060-7814 (상담시간 평일 10:00~19:00)



서비스 이용에 불편을 드린 점 사과드리며더 나은 서비스를 제공할 수 있도록 노력하는 위포트/토커비가 되도록 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- 위포트/토커비 드림.
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8/10/04 [공지]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. 260
2018/09/21 [안내] 21일~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1648
2018/09/19 [공지]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110
2018/09/17 [공지] 프리패스 수강시간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. 1527
2018/08/23 [공지]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– 전화상담 제한 1211
2018/07/10 [안내] 위포트 온라인 프리패스 구매 시 오프라인 강의 할인 안내 1855
2018/07/03 [안내]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1725
2018/06/12 [공지]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011
2018/05/15 [공지] 5월 2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170
2018/04/24 [공지]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및 5월 7일 대체 휴무일 고객상담 관련 공지 2114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