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[공지]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018/02/09

안녕하세요, 위포트/토커비입니다.

 

 

2월 15일(목)부터 2월 18일(일)까지 설날 연휴 기간 동안의

위포트/토커비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 관련해서 안내 드립니다.

 

 

- 카카오톡 상담 : 정상 운영  > 운영시간 : 10:00 ~ 21:30

-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: 운영 안함

- 1:1 문의 상담 : 운영 안함 (문의 접수는 가능하나, 답변은 2월 19일 업무 개시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)

 

 

※ 1:1문의로 환불신청을 한 경우에는 문의 접수일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계산합니다.

단, 문의 접수 후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강 이력을 기준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.

 

 

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"자주하는 질문 페이지"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,

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: http://www.weport.co.kr/support/faq

 

 

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 되길 바라며,

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.

 

 

- 위포트 / 토커비 올림 -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9/05/07 [안내] 한전 NCS 합격예측서비스 우수참여자 선정 안내 469
2019/04/26 [공지]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및 5월 6일 대체 휴무일 고객상담 관련 공지 309
2019/04/22 [안내] GSAT 합격예측서비스 우수참여자 선정 안내 822
2019/01/29 [공지]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808
2019/01/17 위포트 평생교육시설 (강의실) 공사 안내 (1/19 토요일 ~ 1/23 수요일) 834
2018/11/20 [공지] 11월 21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1156
2018/10/04 [공지]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. 1368
2018/09/21 [안내] 21일~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3020
2018/09/19 [공지]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211
2018/09/17 [공지] 프리패스 수강시간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. 4706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