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[공지]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2018/06/12

안녕하세요, 위포트/토커비입니다.


6월 13일(수요일/지방선거일) 및 6월 15일(금요일)에 본사 워크샵 진행으로 

위포트/토커비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을 아래와 같이 운영 예정입니다.


- 카카오톡 상담 : 정상 운영  > 운영시간 : 10:00 ~ 21:30

-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: 운영 안함

- 1:1 문의 상담 : 운영 안함 (문의 접수는 가능하나, 답변은 다음 영업일 업무 개시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)

 

※ 1:1문의로 환불신청을 한 경우에는 문의 접수일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계산합니다.

단, 문의 접수 후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강 이력을 기준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.

 

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"자주하는 질문 페이지"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,

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: http://www.weport.co.kr/support/faq

 


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.

 

- 위포트 / 토커비 올림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8/10/04 [공지]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. 180
2018/09/21 [안내] 21일~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1532
2018/09/19 [공지]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008
2018/09/17 [공지] 프리패스 수강시간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. 1380
2018/08/23 [공지]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– 전화상담 제한 1151
2018/07/10 [안내] 위포트 온라인 프리패스 구매 시 오프라인 강의 할인 안내 1763
2018/07/03 [안내]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1634
2018/06/12 [공지]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952
2018/05/15 [공지] 5월 2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088
2018/04/24 [공지]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및 5월 7일 대체 휴무일 고객상담 관련 공지 2026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