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[공지]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018/09/19

안녕하세요, 위포트/토커비입니다.



922()부터 926()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의 위포트/토커비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 관련해서 안내해 드립니다.

 

-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: 운영 안함

- 홈페이지 고객센터 1:1문의 : 운영 안함 (문의 접수는 가능하지만, 답변은 연휴 기간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.)

> 환불신청은 1: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

    위포트 토커비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되며 환불 접수일 기준으로 환불금액이 산정됩니다.

- 카카오 플러스친구 : 정상 운영  > 운영시간 : 10:00 ~ 21:30

 

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[고객센터] - [FAQ]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하오니,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FAQ 페이지 바로가기 : http://www.weport.co.kr/support/faq

 

 

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 되길 바라며, 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.

 


- 위포트 / 토커비 올림 -
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8/11/20 [공지] 11월 21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432
2018/10/04 [공지]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. 760
2018/09/21 [안내] 21일~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2207
2018/09/19 [공지]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635
2018/09/17 [공지] 프리패스 수강시간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. 2607
2018/08/23 [공지]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– 전화상담 제한 1763
2018/07/10 [안내] 위포트 온라인 프리패스 구매 시 오프라인 강의 할인 안내 2459
2018/07/03 [안내]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2295
2018/06/12 [공지] 6월 13일 지방선거일 및 6월 15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490
2018/05/15 [공지] 5월 21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1639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