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[공지]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2019/01/29

안녕하세요, 위포트/토커비입니다.

 

 

2월 2일(토)부터 2월 6일(수)까지 설날 연휴 기간 동안의

위포트/토커비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 관련해서 안내 드립니다.

 

 

- 카카오톡 상담 : 정상 운영  > 운영시간 : 10:00 ~ 21:30

-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: 운영 안함

- 1:1 문의 상담 : 운영 안함 (문의 접수는 가능하나, 답변은 2월 7일 목요일 업무 개시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)

 

 

※ 환불신청은 고객센터>1:1상담 코너에서 가능하며, 환불신청을 한 경우에는 접수일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계산합니다.

단, 문의 접수 후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강 이력을 기준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.

 

 

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"자주하는 질문 페이지"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,

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: http://www.weport.co.kr/support/faq

 

 

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 되길 바라며,

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.

 

 

- 위포트 / 토커비 올림 -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9/01/29 [공지]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312
2019/01/17 위포트 평생교육시설 (강의실) 공사 안내 (1/19 토요일 ~ 1/23 수요일) 326
2018/11/20 [공지] 11월 21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706
2018/10/04 [공지]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. 973
2018/09/21 [안내] 21일~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2534
2018/09/19 [공지] 추석 연휴 상담 관련 공지 1906
2018/09/17 [공지] 프리패스 수강시간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. 3504
2018/08/23 [공지] 8월 24일 고객상담 운영 공지 – 전화상담 제한 1971
2018/07/10 [안내] 위포트 온라인 프리패스 구매 시 오프라인 강의 할인 안내 2998
2018/07/03 [안내] 동영상 강의 수강시간 반영 관련 공지 2828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