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[공지] 6월 7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2019/06/03

안녕하세요, 위포트/토커비입니다.


6월 7일(금요일) 회사 자체 휴무로  

위포트/토커비 고객센터를 아래와 같이 운영 예정입니다.


- 카카오톡 상담 : 정상 운영  > 운영시간 : 10:00 ~ 21:30

- 인터넷 컨텐츠 전화상담 : 운영 안함

- 1:1 문의 상담 : 운영 안함 (문의 접수는 가능하나, 답변은 다음 영업일 업무 개시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)

 

※ 1:1문의로 환불신청을 한 경우에는 문의 접수일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계산합니다.

단, 문의 접수 후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강 이력을 기준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.

 

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"자주하는 질문 페이지"를 참고하시어 해결이 가능 하오니,

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: http://www.weport.co.kr/support/faq

 


취준생 여러분의 순조로운 취업 준비를 기원하겠습니다.

 

- 위포트 / 토커비 올림

공지사항

등록일자 제목 조회수
2019/06/03 [공지] 6월 7일 고객 상담 운영 공지 439
2019/05/28 [안내] 건보 NCS 합격예측서비스 우수참여자 선정 안내 411
2019/05/07 [안내] 한전 NCS 합격예측서비스 우수참여자 선정 안내 741
2019/04/26 [공지] 5월 1일 근로자의 날 및 5월 6일 대체 휴무일 고객상담 관련 공지 500
2019/04/22 [안내] GSAT 합격예측서비스 우수참여자 선정 안내 1082
2019/01/29 [공지] 설날 연휴 상담 관련 공지 940
2019/01/17 위포트 평생교육시설 (강의실) 공사 안내 (1/19 토요일 ~ 1/23 수요일) 991
2018/11/20 [공지] 11월 21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1266
2018/10/04 [공지] 10월 5일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. 1529
2018/09/21 [안내] 21일~22일 발생한 위포트 사이트 이용 장애 및 보상 관련 안내 3148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믿을수 있는 취업 전문가
토커비 어학원